2024/08 11

부산 센텀 맛집 // 나담

오늘은 양고기 먹는 날😋 센텀에 깔끔한 양고깃집이 생겼다는 소문을 듣고 방문했다! 나담 오픈 12:00 - 24:00 라스트오더 23:00 건물 주차장 이용 가능점심시간엔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양고기 세트를 즐길 수 있다. 최근에 생겨서 내부가 엄청 깔끔하고 샹들리에 등 조명도 밝아서 고급진 느낌이었다. 미리 예약을 하고 갔기 때문에 테이블 세팅이 미리 되어 있었다. 깔끔 정갈한 기본찬! 장아찌, 백김치, 청양고추, 또띠아 소스 이렇게 준비되어 있다. 개인 양념장에 청양고추를 넣으면 개인 소스 완성~! 쯔란과 보리소금은 각자 개인 앞접시에 조금씩 덜어서 먹으면 된다. 나담(Nadam)은 '몽골의 가장 유명한 전통 축제로 귀한 손님에게 정성스러운 음식을 대접하며 서로 화합을 기원하는 행사'의 뜻이다. 센..

소의 하루 2024.08.30

부산 해운대 카페 // 마리봉

마린시티에 유명한 빵집이 있다.빵빵빵!빵순이라면 당연히 알 빵집인데그 바로 옆!티룸 마리봉에 갔다왔다!!🧁☕️(의식의 흐름) 마리봉  월-금 10:00 - 21:00토-일 12:00 - 21:00구정, 추석당일 휴무빵빵빵 바로 옆으로 들어가려니 입구가 아니었다.옆으로 코너를 돌면 마리봉 입구로 들어갈 수 있다!티룸 마리봉꼭 유럽에 와있는 것 처럼민트색의 화려한 외관이 눈에 띈다.티 전문점 답게 엄청난 양의 찻잔, 주전자와티 종류를 볼 수 있었다.다양한 찻잔을 구경하는 재미도 있다.화려한 샹들리에와 고급져보이는 쇼파까지!  매장이 엄청 크진 않지만2, 3, 4인용 테이블이 있었고고급진 분위기에좌석도 쿠션이 빵빵해서 편했다.가게 중간에 위치한분홍색 장식장!전시된 장식품들의 종류도 엄청났는데음료와 함께 어울..

소의 하루 2024.08.29

부산 해운대 맛집 // 풍원장꼬막정찬

오늘은 꼬막이 땡긴다! 풍원장 꼬막정찬을 찾았다🥰 풍원장 꼬막정찬 오픈 11:00 - 22:00 전용주차장 이용 가능 예약불가임영웅이 왔다간 풍원장 꼬막정찬 인기가 많아서 항상 사람이 많다. 일요일 오후 5시 반에서 6시 사이에 방문했는데 운좋게 1팀 웨이팅이라 거의 바로 먹을 수 있었다. 우리 후부터 웨이팅이 생기는 것 같았다. 웨이팅 석이 따로 준비되어 있을 만큼 인기가 많다. 풍원장 꼬막정찬은 아이파크 건물 상가동인데 주차가 살짝 복잡했다. 아이파크 3번 게이트 지하 1층의 상가전용 구역에 주차해야 주차 지원이 가능하다. 2시간까지 지원 가능하며 초과 시 요금 부과되니 주의해 주세요~! 내부는 꽤나 넓었고 테이블도 많고 손님도 많았다. 깔끔한 인테리어가 보기 좋았다. 메인 메뉴는 꼬막무침정찬과 꼬막..

소의 하루 2024.08.28

부산 해운대 맛집 // 부다면옥

'미쉐린 가이드 부산 2024' 빕구르망에 선정된부다면옥!에 갔다왔다!!   부다면옥  오픈 11:00 - 20:00라스트오더 19:30매주 월요일 휴무재료소진시 까지 영업해운대 공영주차장(타워) 30분 주차 지원부다면옥은 평양냉면 전문점으로다른 메뉴(예를들어 밀면~?)은판매하지 않는다.  평일 저녁에 방문해서 그런지 웨이팅 없이 편하게 들어갈 수 있었다. 하지만 부다면옥 위치가 워낙 해운대 중심상권가라 휴가철이나 주말 점심 저녁에는웨이팅이 있을 느낌이었다!(웨이팅 의자도 있으니 더 확신...!) 내부는 그렇게 크진 않지만 테이블 수도 꽤 있었고보통의 냉면집과 비슷했다. 창문에 크게 붙어있는MICHELIN 2024 가게 중간중간 알림사항(?)같은 것들이 붙어있다. 온육수통 사진은 못찍었지만😰온육수통 위..

소의 하루 2024.08.26

부산 기장 카페 // 만달리

비가 내리는 일요일 오후기장 카페 만달리로 향했다☕️(방문일자 7월 중순) 만달리  오픈 10:00 - 20:00라스트오더 19:00매주 월요일 정기휴무전용주차장 이용 가능비 안오고 선선한 날씨에야외 테라스에서 커피한잔 하고싶은가든 뷰이다🥰카페와 키친을 같이하는만달리~ 입장이요!!카페가 생각보다 엄청 넓었으며테이블 간격도 넓고, 테이블 자체도 커서 너무 좋았다.따뜻한 조명이 분위기를 한층 더했다.피크타임인 주말 오전이나 점심시간에는웨이팅도 하나보다👍🏻테이블 번호를 선택 한 후 주문을 하면 된다.식사 메뉴도 엄청 많고, 디저트 종류, 커피 음료등까지메뉴가 어마무시했다. 배도 부르겠다 간단히 디저트 2개😆와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주문!셀프바도 물, 컵, 앞접시, 수저 등등 엄청 깔끔하게 잘 준비되어있었다..

소의 하루 2024.08.25

부산 해운대 맛집 // 낙돈

오랜만에 해운대 맛집으로 돌아왔다!!! 해운대 고깃집 낙돈 낙돈  오픈 17:00 - 23:00라스트오더 22:00전용주차장 이용 가능 내가 알기로는 낙돈은 엄용백 돼지국밥 사장님께서 같이 운영하는 고깃집으로 알고있다.그렇기때문에 낙돈과 엄용백돼지국밥은 붙어있다! 엄용백 돼지국밥을 올때마다 가보고싶었던 낙돈! 드디어 왔다🥳🥳내부는 우드톤으로 인테리어 되어있으며엄청 깔끔하게 잘 정돈된 느낌을 받았다.원형테이블도 있고, 사각테이블도 있었고테이블마다 간격이 적당해서 크게 불편하지도 않았다.같이 간 친구는 낙돈을 1,2주 전에 방문했었는데그 사이에 메뉴가 살짝 바꼈다고 한다.(소🐮가 방문한 시기는 8월 중순)원래는 삼겹살도 있었는데 현재는 주먹고기, 목살, 항정살만 판매하고 있다.우리는 주먹고기 2인분목살..

소의 하루 2024.08.24

부산 대연동 맛집 // 김유순대구뽈찜

경성대 부경대, 대연동 생활만 어언 몇만년째🌝대연동 맛집인 김유순 대구뽈찜전문점을 이제야 갔다왔다!!! 김유순 대구뽈찜  오픈 11:30 - 21:00전용 주차장 사용 가능평일 오후 6시 반쯤 도착했는데이미 웨이팅 하는 중! 정겹게 화투로 번호표를 주신다. 기다리는 동안 자리에 앉을 때가 다 되면뭐를 주문할 건지 미리 물어보고주문이 들어간다.   급히 찍느라...;;전용 주차장이 몇군데 있었던 것 같다.골목골목을 잘 따라오면 된다. 대구뽈찜 식당 1시간 무료! 라고 되어 있는데한시간은 넘었었지만추가 요금은 안 받았던 거 같다.   가게는 1, 2층으로 되어 있었고어른들(나도 어른이긴 한데😅)이 많아서찐 맛집임이 느껴졌다. 테이블 사이 간격이 좁고, 사람이 많아서조용한 분위기는 아니지만그에 걸맞게 나도..

소의 하루 2024.08.14

부산 해운대 카페 // 원시학

해리단길에 빙수맛집이 있다해서 찾은 원시학! 원시학 오픈 11:00 - 21:00 라스트오더 20:30 매주 목요일 정기휴무 (8월 12일 월요일 휴무 8월 15일 목요일 오픈) 요즘 핫한 빙수 맛집! 입구부터 귀염뽀짝해서 기대됐다. 테이블이 아닌 가게 입구에 메뉴판이 준비되어 있고 메뉴판을 가져가서 자리를 먼저 잡은 후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면 된다. 1인 1메뉴 인 점 알아주세용~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마지막 페이지에 준비된 진동벨 번호를 누르면 된다. 내가 갔을 때에는 손님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지만 주문이 몰릴 경우 조리시간이 2-30분 가량 길어진다는 점을 미리 알려줘서 좋았다. 가게 곳곳에 공룡인테리어와 원시학에 대한 관련 설명이 붙어져 있어서 보는 재미가 있었다. 공룡들이 너무 귀엽잖아😍 요즘 핫한..

소의 하루 2024.08.10

울산 구영리 맛집 // 비프 브라운

울산에서의 마지막 맛집 투어!울산 구영리의 소고기집!! 을 갔다왔다.   비프 브라운 beef brown  오픈 12:00 - 22:00 한옥 느낌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고,야외에 웨이팅 석도 있었다. 매장에 들어가는데 인테리어가이쁘고 감각적이어서 기대됐다.   가게 내부는 좌식테이블과 입식테이블로구성되어 있었고,테이블 몇개씩 방이 구분 되어 있어서단체 모임 하기에도 좋아 보였다. 깔끔한 인테리어가 좋았다.   한우, 호주산, 미국산 소고기를 취급하고 있으며다양한 부위별로 판매하고 있었다.  백김치, 궁채, 무생채, 소스, 쌈채소 등반찬들이 정갈하게 나왔다.   상추 겉절이도 상큼 고소해서고기와 같이 곁들여 먹기 좋았다.   쌈장(?), 와사비, 소금1인 1세트!  3인 모둠 가실게요~~로얄생갈비 + 늑간..

소의 하루 2024.08.05

부산 광안리 카페 // 프론트 커피 FRONT COFFEE

광안리에는 카페가 많은데어딜갈지 항상 고민이다.고민끝에 결정한 프론트 커피! 프론트 커피    오픈 11:00 - 22:00라스트 오더 21:30입구에 프론트 커피의갬성있는 메뉴포스터들을 볼 수 있다.  관광객들을 위한 짐 보관장소도따로 있는 센스!  매장이 크진 않지만4인테이블과큰 테이블에 2인이 쭈루룩 앉을 수 있게좌석이 준비되어 있다. 우드톤의 깔끔한 인테리어가돋보였다.  프론트 커피를 찾는 이유 중 하나!!!야경이 아주 그냥!!끝내줘요~ 광안대교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멋진 뷰~! 창가에 가까운 자리가 인기가 많았다. 해가 질 때 쯤 되니 테라스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창을 열어줬다.  프론트 커피를 찾는 또다른 이유!메뉴도 다양했다!! 시그니쳐 커피 메뉴를 먹을까 고민했지만저녁이라 크림딸기를 ..

소의 하루 2024.08.02
728x90
반응형